주요안내

닫기
 

학생보호인력 모집 공고(2차)
  • 작성자 : 관리자

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학교폭력 예방 및 안전한 학교 조성을 위하여 봉사하실 송곡초등학교 학생보호인력(학교안전지킴이) 자원봉사자를 다음과 같이 모시고자 하오니 뜻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 

1. 위촉부문 및 인원

. 위촉부문 : 자원봉사자 학생보호인력(학교안전지킴이)

. 위촉인원 : 1

2. 자격

. 학교 교육활동에 적극적 봉사 및 자발적 참여 의사가 있는 자(나이 제한 없음)

. 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 제20조의5 항에 해당되지 않는 자

3. 활동기간 : 202411~ 202502

4. 활동일 : 학생의 교육활동일(방학 포함) 및 학교안전을 위해 활동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날(주말 제외)

5. 활동시간 : 2시간 50(3시간 미만) / ,,,,(공휴일 제외)

8:20-09:10(50, 교문 앞 등교지도), 13:40-15:40(2시간, 교문 앞 하교지도)

6. 활동장소 : 학교 앞 횡단보도와 교내 느티나무 아래(횡단보도 쪽 안전지킴이 부스 활용),

등하교 지도시에는 학생들 등하굣길(운동장 한 켠 차량 회차하는 곳)

7. 주요활동내용

- 학교 내 외부인 출입관리 및 통제

- 학생 등하교 지도 및 교문지도 (시간 및 장소 엄수)

- 그 밖에 학교장과 상호 협의한 활동 등

8. 신청 및 접수

. 신청서 접수 : 2024115~ 20241111일까지(,일요일 접수 불가)

. 접수장소 : 경기도 이천시 송곡초등학교 3학년 교실

. 접수방법 : 송곡초등학교 3학년 교실

. 제출서류 : 신청서 1, 자기소개서 1

. 면접일시 및 장소 : 신청서 접수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

. 최종 선발시 제출서류 : 주민등록등본 1,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법죄 전력 조회 동의서 1,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확인서 1, 학생보호인련 자원봉사 신청서 1, 증명사진(3cm×4cm)